여러분들 모두 아시다시피....통사민은 결코 카페가 아닙니다. 즉, 공식적 시민단체입니다. 따라서 통사민의 [정회원]들 중에는 익명의 유령 회원이란 더 이상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즉, 그 정체성이 명확히 실명으로 드러나는 분들만이 정회원 자격이 있습니다. 즉, 현재 통사민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준회원]들은 사실상 통사민 회원이 아닙니다. 그냥 사이트에 회원가입한 것 뿐입니다. 일단 시사평론 카페에서 닉네임이나 아이디 등으로 검색이 되어 정회원 이상이 확인된 분들만 일단 통사민의 정식 회원으로 등업해 드렸습니다. 즉, 정론직필이 아직 모르는 닉네임이나 아이디로 회원가입 하신 분들은....시사평론 카페에서 어느 닉네임 또는 아이디인지를 정론직필에게 알려 주십시요. 그래서 시사평론 카페에서 정회원 이상으로 검색되면 즉시 정회원으로 등업해 드리겠습니다. 또는 시사평론 카페 회원이 아니더라도 지난 오프라인 등에서 정론직필 및 통사민 회원들을 직접 만나신 분들은.....자신이 누구인지를 정론직필에게 알려주십시요. 그러면 즉시 정회원으로 등업해 드리겠습니다. 어쨌든.... 통사민은 정식 시민단체이므로, 실명과 휴대전화 번호 및 주소 등을 정론직필을 통하여 집행위원님들에게 전달되어야만 합니다. (물론, 사적 정보들이 인터넷 상 등으로 함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하여 관리하겠습니다.) 즉, 실명과 얼굴을 까고 활동하겠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통사민에서는 익명의 유령 회원으로는 결코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정회원이 되었다는 의미는 이제 [자유게시판]에 글을 쓸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뱀발) 정론직필 및 솔기님에 의해 집행위원으로 추천된 분들은 동의 여부를 명확하게 정론직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주십시요.
원래 집행위원은 총회에서 결정되어야 할 문제이겠으나 현재 우리 통사민이 초창기라 그것이 여의치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본인들 동의만 얻으면, 정론직필이 일단 직접 임명하는 것으로 하고자 합니다. 1기 집행위원들의 경우, 그 방법 밖에 없어 보입니다. 그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집행위원 후보 명단:
조국통일염원, 솔기, 엔지개그, 토시, Doahm, 미추도
참고로.... 여러분 아시다시피, 통사민에는 현재 집행위원님들이 하셔야 할 일들이 엄청 많이 산적해 있습니다. 회칙 초안 작성, 조직구성도 완성, 통사민의 앞으로의 활동 방향성 및 세부활동 결정 등등... |